Revelation 1: 8 (S. Clarke, D. D.)

Revelation 1:8

8I am Alpha and Omega, the beginning and the ending, saith the Lord, which is, and which was, and which is to come, the Almighty.

8 The Lord God says, “I am Alpha and Omega,+ the one who is and was and is coming. I am God All-Powerful!”

8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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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영원, 불멸, 영원한 존재라는 단어는 신성한 작가들이 사용하는 다양한 의미입니다.

1. 때때로 그것(영원, 불멸)들은 단지 오랜 기간 이상을 의미하지 않습니다(창세기 17:8 8내가 너와 네 후손에게 너의 우거하는 이 땅 곧 가나안 일경으로 주어 영원한 기업이 되게 하고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리라; 민수기 10:8  8그 나팔은 아론의 자손인 제사장들이 불지니 이는 너희 대대에 영원한 율례니라 ; 창세기 49:26 26네 아비의 축복이 내 부여조의 축복보다 나아서 영원한 산이 한 없음같이 이 축복이 요셉의 머리로 돌아오며 그 형제중 뛰어난 자의 정수리로 돌아오리로다; 하박국 3:6 6그가 서신즉 땅이 진동하며 그가 보신즉 열국이 전률하며 영원한 산이 무너지며 무궁한 작은 산이 엎드러지나니 그 행하심이 예로부터 그러하시도다; 삼상 3:13 13내가 그 집을 영영토록 심판하겠다고 그에게 이른 것은 그의 아는 죄악을 인함이니 이는 그가 자기 아들들이 저주를 자청하되 금하지 아니하였음이니라 ; 출애굽기 21:6 6상전이 그를 데리고 재판장에게로 갈 것이요 또 그를 문이나 문설주 앞으로 데리고 가서 그것에다가 송곳으로 그 귀를 뚫을 것이라 그가 영영히 그 상전을 섬기리라).

2. 다음으로 사용된 의미는, 그것(영원, 불멸)들을 주제가 존재하는 한 지속되다가, 결코 회복할 수 없는 상태로 두는 것입니다(민 24:20 20또 아말렉을 바라보며 노래를 지어 가로되 아말렉은 열국 중 으뜸이나 종말은 멸망에 이르리로다 하고; 신 13:16 16또 그 속에서 빼앗아 얻은 물건을 다 거리에 모아 놓고 그 성읍과 그 탈취물 전부를 불살라 네 하나님 여호와께 드릴지니 그 성읍은 영영히 무더기가 되어 다시는 건축됨이 없을 것이니라; 유 1:7 7소돔과 고모라와 그 이웃 도시들도 저희와 같은 모양으로 간음을 행하며 다른 색을 따라 가다가 영원한 불의 형벌을 받음으로 거울이 되었느니라).

3. 성경의 다른 곳에서 "영원한"과 "영원히"라는 단어는 더 높은 의미로 지속을 의미하는데, 비유적으로가 아니라, 실제로 그리고 문자 그대로 영원하며, 끝은 없지만, 시작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천사와 인간의 영혼은 영원하거나 불멸합니다.

4. "영원한"과 "영원히"이라는 단어의 궁극적이고 최고이며 절대적으로 가장 완벽한 의미는, 시작도 끝도 없는, 무진장하고 결코 감소하지 않는, 영속성의 지속을 의미할 때입니다. 그리고 그뿐 아니라 필연적이며 독립적인 존재도 포함하므로, 다른 어떤 것에서도 파생되지 않습니다.


Ⅱ. 특히 하나님의 영원성에 관한 이 교리에 대한 몇 가지 관찰.

1. 이 영원성은, 하나님의 신성한 위엄에 대한 정당한 경외심을 우리의 마음에 일깨우기 위해 성경에서 매우 자주 묘사되는 완전성, 특성입니다(신명기 33:27 27영원하신 하나님이 너의 처소가 되시니 그 영원하신 팔이 네 아래 있도다 그가 네 앞에서 대적을 쫓으시며 멸하라 하시도다, 로마서 16:26 26이제는 나타내신 바 되었으며 영원하신 하나님의 명을 좇아 선지자들의 글로 말미암아 모든 민족으로 믿어 순종케 하시려고 알게하신 바 그 비밀의 계시를 좇아 된 것이니 이 복음으로 너희를 능히 견고케 하실, 이사야서 57:15 15지존무상하며 영원히 거하며 거룩하다 이름하는 자가 이같이 말씀하시되 내가 높고 거룩한 곳에 거하며 또한 통회하고 마음이 겸손한 자의 영을 소성케 하려 함이라). ; 사무엘상 15:29 29이스라엘의 지존자는 거짓이나 변개함이 없으시니 그는 사람이 아니시므로 결코 변개치 않으심이니이다'; 디모데전서 1:17 17만세의 왕 곧 썩지 아니하고 보이지 아니하고 홀로 하나이신 하나님께 존귀와 영광이 세세토록 있어지이다 ! 아멘; 디모데전서 6:16 16오직 그에게만 죽지 아니함이 있고 가까이 가지 못할 빛에 거하시고 아무 사람도 보지 못하였고 또 볼 수 없는 자시니 그에게 존귀와 영원한 능력을 돌릴지어다 아멘; 시 102:24 24나의 말이 나의 하나님이여, 나의 중년에 나를 데려가지 마옵소서 주의 연대는 대대에 무궁하니이다).

2. 성경에서 하나님은 이 영원성의 속성으로 자주 묘사될 뿐만 아니라 자연의 빛 아래서도 같은 방식으로 우리에게 나타나십니다. 왜냐하면 존재를 계속한다는 것은, 어느 정도 완전하고, 그 완전함의 더 큰 정도를 의미하기 때문에, 우리가 하나님을 가장 완전한 존재로 인식할 때, 다른 것들과 같이, 하나님은 이 완전함 속에서 무한하다고 인식해야 한다는 것이 명백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먼저 다른 모든 것을 존재하게 하신 분 자신은, 어떤 가능할 것 같은 시작이 있을 수 없고, 영원 전부터 이미 스스로 독립적으로 존재하셨던 분의 존재를 박탈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따라서 영원성을 위해 필연적으로 존재해야 하는 것은, 그런 일들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 가장 하찮은 능력에도 분명합니다.

3. 신성한 영원성에 대한 참된 개념은 과거의 일을 여전히 현재로 만들고, 미래의 일을 이미 오게 하는 데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명백한 모순입니다. 영원하고 최고의 원인은 만물에 대한 완전하고, 독립적이며, 불변하는 이해를 갖고 있기 때문에, 그분의 영원한 존속의 모든 관점이나 사례에서,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것이 실제로 동시에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들이 하나의 생각이나 관점으로 그분에게 완전히 알려지고 표현되어야 하며, 현재와 미래의 모든 것이 절대적으로 그분의 권능과 지시 아래 있어야 합니다 (시편 90:4 4주의 목전에는 천년이 지나간 어제 같으며 밤의 한 경점 같을 뿐 임이니이다; 베드로후서 3:8 8사랑하는 자들아 ! 주께는 하루가 천년 같고 천년이 하루 같은 이 한 가지를 잊지 말라).


III. 이런 명상은 실제로 우리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이 영원성, 절대성, 필연성, 독립성은 우주의 참 하나님이 거짓 신들과 구별되는 주요 특성 중 하나입니다.

2. 하나님의 영원하심에 대한 고찰은, 비록 현재 그분의 약속이 성취되는 모습이 없고, 그분의 섭리의 방법을 현재 설명할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왜 그분의 섭리를 비웃거나, 그분의 약속을 의심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논거입니다. 

3. 하나님의 영원하심을 생각하는 것은,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영원히 신뢰할 수 있고, 의지할 수 있기 때문에, 선한 사람들에게, 항상 신뢰와 확신, 희망과 즐거움의 확실한 기초가 됩니다.

4. 이 신성한 완전성, 곧 하나님의 영원성에 대한 고려는, 연약하고 필히 멸하게 되는 인간이 그분에게서 자비와 동정을 기대하는 기초입니다.

5. 하나님의 영원하심에 대한 고려는, 우리로 하여금 그 보상의 우수성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충분히 근거가 있는 감각으로 인도하며, 이로써 그분은 최종적으로 자신의 계명에 순종하는 자들에게 왕관을 씌우실 것입니다.

6. 만일 하나님이 영원하시다면, 이러한 고려는 회개하지 않는 모든 죄인들에게 무한한 공포의 대상이 되어야 합니다; 영원토록 사시는 이가, 그분의 종들에게 영원히 상을 주실 것과 ​​같이, 그분이 기뻐하시는 한, 그분의 적들을 처벌하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분의 권능은 끝이 없기 때문입니다.

Translation resultsI. 성경에서 영원, 불멸, 영원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다양한 의미. 1. 때때로 그것들은 단지 긴 기간 이상을 의미하지 않습니다(창세기 17:8; 민수기 10:8; 창세기 49:26; 하박국 3:6; 삼상 3:13; 출애굽기 21:6). 2. 다음에 사용된 의미는 주어가 존재하는 한 지속되는 지속시간을 가리키고 주어를 결코 회복할 수 없는 상태에 두는 것이다(민 24:20, 신 13:16, 유 1). .). : 7). 3. 성경의 다른 구절에서 "영원한"과 "영원한"이라는 단어는 더 높은 의미에서 지속을 의미합니다. 비유적인 의미가 아니라 실제로 그리고 문자 그대로 영원한, 시작이 없다면 끝이 없다면 말입니다. 따라서 천사와 인간의 영혼은 영원하거나 불멸합니다. 4. "영원한"과 "영원한"이라는 단어의 궁극적이고 최고이며 절대적으로 가장 완벽한 의미는 시작도 끝도 없는 무진장하고 결코 감소하지 않는 영속성의 지속을 의미할 때입니다. 그리고 그와 같을 뿐만 아니라 다른 것에서 어떤 식으로든 파생되지 않도록 필요하고 독립적인 존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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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THE DIFFERENT SENSES IN WHICH THE WORDS ETERNAL, IMMORTAL, AND EVERLASTING, ARE USED BY THE SACRED WRITERS.

1. Sometimes they signify nothing more but only a long duration (Genesis 17:8Numbers 10:8Genesis 49:26Habakkuk 3:61 Samuel 3:13Exodus 21:6).

2. The next sense they are used in is to denote a duration continuing as long as the subject exists, and then putting it in a state out of which it shall never be restored (Numbers 24:20Deuteronomy 13:16Jude 1:7).

3. In other places of Scripture the words "eternal" and "for ever" signify in a higher sense a duration, not figuratively, but properly and literally everlasting, without end, though not without beginning. Thus angels and the souls of men are eternal, or immortal.

4. The last and highest and most absolutely perfect sense of the words "eternal" and "everlasting," is when they signify a duration of inexhaustible and never-falling permanency, both without beginning and without end. And not only so, but including also necessary and independent existence, so as in no manner whatsoever to derive from any other.

II. SOME OBSERVATIONS CONCERNING THIS DOCTRINE OF THE ETERNITY OF GOD IN PARTICULAR.

1. This eternity is a perfection, an attribute, by which God is very frequently described in Scripture, in order to raise in our minds a just veneration of His Divine majesty (Deuteronomy 33:27Romans 16:26Isaiah 57:151 Samuel 15:291 Timothy 1:171 Timothy 6:16Psalm 102:24).

2. Not only in Scripture is God frequently described by this attribute of eternity, but even under the light of nature also is He represented to us after the same manner. For since it is in some degree a perfection to be, and a greater degree of that perfection, to continue in being, it is evident, when we conceive of God the most perfect being, we must conceive Him to be infinite in this perfection also, as well as in others. Again, it is evident even to the meanest capacity which considers things at all, that He who first gave being to all other things could not possibly have any beginning Himself, and that He who hath already existed from all eternity, independently and of Himself, cannot possibly be liable to be deprived of His being, and must therefore necessarily exist for an eternity to come.

3. The true notion of the Divine eternity does not consist in making past things to be still present, and things future to be already come, which is an express contradiction. The eternal, supreme cause has such a perfect, independent, and unchangeable comprehension of all things, that in every point or instance of His eternal duration, all things past, present, and to come, must be, not indeed themselves present at once, but they must be as entirely known and represented to Him in one single thought or view, and all things present and future be as absolutely under His power and direction (Psalm 90:42 Peter 3:8).

III. WHAT USE THIS MEDITATION MAY BE TO US IN PRACTICE.

1. This attribute of eternity, absolute, necessary, and independent, is one of the principal characters by which the true God of the universe is distinguished from false Gods.

2. The consideration of the eternity of God is an argument why His providence ought not to be cavilled at, nor His promises doubted of, even though there be no present appearance of the performances of His promises, and no present way of explaining the methods of His providence.

3. The consideration of God's eternity is a sure ground of trust and confidence, of hope and cheerfulness, to good men at all times, seeing His protection may be relied on and depended upon for ever.

4. The consideration of this Divine perfection, the eternity of God, is a ground for frail and mortal man to hope for pity and compassion from Him.

5. The consideration of God's being eternal leads us to a right knowledge and just sense of the excellency of that reward, wherewith He will finally crown those who obey His commandments.


6. If God is eternal this consideration ought to be matter of infinite terror to all impenitent sinners; that He who liveth for ever, as He will reward His servants eternally, so He can punish His enemies as long as He pleases, for there is no end of His power.

(S. Clarke, D.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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